|
|
안녕하세용 ㅎㅎ저번주...2026.06.25 08:18 안녕하세용 ㅎㅎ저번주 주말은 저희오빠 스타일 변신날이였어용머리도 하고 안경도 새로 맞추고그 중 첫번째 코스인 머리하러 다녀온 미용실을 소개합니다압구정 미용실/강남바버샵 킹스맨헤어남자머리 쵝오...!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22길 10압구정역에서 얼마 멀지 않지만 이날 저희 차를타고 다녀왔어요~주차팁을 드리자면 킹스맨헤어 뒷편신사동572-3 에 주차하시면 발렛비50%를 지원해주세요~저희는 펌하는데 2-3시간 정도 걸려 발렛비 5천원을 냈어용킹스맨헤어 입구!프리미어 헤어숍이라니 믿음이 가구요머리나온 결과를 보면 정말 프리미엄이라는 말이 옳아요 옳아들어가니 차를 준비해 주셔서 오렌지주스 마시며 순서를 기다렸어용기다리면서 내부를 둘러보니인테리어가 정말 깔끔깔끔 미용실이 잘되서 확장 이전하셨다고 하더니인테리어도 정말 신경많이 쓰신티가 났어요둘러보다 와이파이가 있어 오빠 머리하는동안 인터넷 한창 해야하니 바로 와이파이 잡구요~예약시간이 되어 머리를 감았어요~여기부터 이제 오빠가 펌하기 전 모습입니다^^머리 정리가 필요한시점...저번에 같이 가서 파마한지 몇달이 지나서컷만 했더니 스타일을 새로 잡아야할 때가 된거죵먼저 머리손질을 해주십니다저희오빠나 저나 두상이 워낙 동그란 모양이라 양옆 머리가 고민인데선생님께서 오빠와 상담을 해주시더니 필요없는 머리 부분은 과감히 밀어도된다며!과감히 컷을 진행하셨는데요 결과는 정말 만족만족저렇게 옆통수 부분을 슝 밀었어요머리뒷부분도 세심하게 라인을 정리해주셨는데왼쪽 오른쪽 밑부분 차이보세요..남자도 머리빨인가 싶더라는..커트가 완성된상황옆머리가 차분히 가라앉고 정리가 되었어요이제 평상시에도 스타일이 고정될 수 있게 펌을 진행합니다~머리를 말아말아~아까 얘기했듯이 옆머리를 밀었더니...펌하는데 저렇게 옆통수가 군인머리처럼 ㅋㅋㅋㅋㅋ스타일의 완성을 위한거니 일단 기다려봅니다옆쪽에 다운펌도 진행하구용이제 열펌 기계로 약 10분정도 기다려요그 이후 중화제 뿌리공...머리를 감았어요두그두그....과연 스타일이 어떻게 나올것인가짠 머리가 완성된 모습이예요~오빠와 저 둘다 대~만족제가 오빠 미용실을 따라다닌지 꽤 됐는데스타일 상의도 충분히 해주시고의견 반영해서 정말 하나하나 세심하게 머리해주셔서 기대했는데그만큼 머리가 잘나왔어요ㅜㅜ옆모습 이사진 짱짱...이사진이 정말 실물을 다 담은듯!뒷모습오른쪽 모습저희 오빠 오늘 머리해주신 선생님은디자이너 한빈 선생님이시구요미리 예약하셔야 기다림없이 머리하실수 있으니~오늘 요렇게 스타일변신 해보실 남성분들은킹스맨헤어에서 꼭 한빈 선생님에게 예약하고 방문해보세요^^#압구정미용실 #강남바버샵 #남자머리 #킹스맨헤어 댓글 0 |
Address: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77길 49 하림교회 (청담동 10번지)Tel: 02-456-3927Email: haezra@hanmail.net
Copyright 2000 스토리바이블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Nature wi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