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21기 성경통독 집회를 마치고...2011.09.26 18:29 저는 지난 20기에 참가한 후 많은 은혜와 도전을 받고 21기 성경통독 집회를 사모하며 기다렸습니다.
한달만에 다시 찾은 통독원은 한달전과는 또다른 모습으로 저를 맞아 주었습니다. 시원한 공기... 열매맺은 밤나무와 대추나무 ,은행나무... 주렁주렁 열린 호박, 고추... 모두들 감사~~ 감사~~ 노래부르며 가을 바람에 흔들거리는것 같았습니다.
나름대로 두번째 읽을때는 좀더 잘 알아들으려고 자료 정리를 하고 준비를 좀 해서 갔었습니다. 지난번 보다는 훨씬 잘 들렸지만 성경을 배우고 읽을수록 이 성령의 감동으로 쓰여진 귀한 말씀을 시대와 역사적 배경, 지리적 환경과 문화등을 잘 알고 읽어야 제대로 이해할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여... 다음 통독일까지 성경 1독을 정독하리란 목표를 세워봅니다. 여기다 쓰는 이유는 포기할까봐... 제 자신에게 짐을 좀 지워주는 것입니다.^^
먼저는 성경 관련 영화부터 찾아서 보려구합니다... (재미 있는것 부터 하려구요)
또 하나, 귀한 은혜는 만남의 은혜입니다. 자신의 분주한 일상을 내려놓으시고 하나님 말씀앞에 서시는 모습들... 그 선한 눈빛과 미소... 많은것을 배우고 느끼게 합니다.
금요일 집회끝난후 전도사님들과 집에오는 차 안에서 나누었던 말씀들속에서 내 영이 많이 치유됨을 느꼈습니다.
토요일에는 아이 학교 학부모님들과 양화진에 있는 선교사님 묘를 방문 했었습니다. 내가 예수믿고 구원받은것과 이 성경말씀을 한글로 읽는것이 그냥 되어진 것이 아님을... 내가 이 은혜의 시대에 있음을 다시한번 묵상하고 고개숙여 감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제게 이러한 시간과 여건을 허락하심을 감사합니다. 다음 22기에는 어떤 은혜를 주실지 벌써부터 설레입니다.
모두 모두 감사 드리고 사랑합니다.^^
댓글 20
|
Address: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77길 49 하림교회 (청담동 10번지)Tel: 02-456-3927Email: haezra@hanmail.net
Copyright 2000 스토리바이블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Nature with
집사님에게 성경이해를 위한 동영상들을 드려야겠네요
파일이 너무 커서 메일로는 불가능하구.....,
어쪄죠? 외장하드나 대용량 메모리라도 있으면 가능하겠는데......,
가능한 수단이 있으면 연락 주세요
있는 것 모두 아낌없이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아! 글구 집사님께서 만들어 오신 자료 짱이었습니다.
우리 아이들도 보고는 모두 감탄입니다.
감사하구요.
성경일독을 응원합니다.
홧팅입니다.